본문 바로가기

유틸 & 프로그램/UltraISO

UltraISO 9.5.2.2836 한글판 빌드업~!! (울트라ISO)

 * 출처없이는 무단배포가 불가합니다. 스크랩시, 이 문구를 포함한 본문글 일체의 수정 및 삭제를 금합니다.
 * 게시글을 퍼가시기 전에 공지사항을 먼저 확인해주세요.  [공지사항 보러가기(클릭)]
 * 출처 : 2011. 11. 26 작성, 'BigShit' 블로그 ( http://bigshit.tistory.com/ ) 

울트라ISO 또 빌드업입니다. 9.5.2.2836으로 빌드업 하였습니다.

이미 아실만한 분들은 다 아는 그런프로그램이 되었죠.강력하고 글로벌한 프로그램임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한글화가 정말 감사한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기본적으로 데몬툴즈의 가상마운팅 같은 기능이 가능하구요.
*.ISO 파일같은 파일을 간편하게 편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기도 합니다.

* 설치버전 홈페이지 / 다운로드 : 
http://www.ezbsystems.com/ultraiso/download.htm
(공식홈페이지 링크를 클릭하시면 현재기준, 가장 최신버전으로만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설치버전의 경우 유료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라이센스 구매를 하셔서 등록하셔야 합니다.
등록없이 사용하실경우 가상마운팅 같은 기능은 되지 않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어둠의 경로를 원하실경우 구글링을 통해 가볍게 구하실수 있을것으로 생각됩니다.
확인해본 결과, 이번 빌드의 Key는 별도로 올라오지 않았고, 그래도 상관없는것이 이전버전의 Key가 먹힙니다.


* 포터블버전 다운로드 : 
http://www.datafilehost.com/download-ea00d4fa.html

포터블
버전의 경우
 별도의 정품인증 절차가 필요없습니다.
별도의 설치가 필요없는 포터블버전을 원하실경우 아래링크에서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윈도우버전에서 사용가능하지만 가상마운트 기능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윈도우포럼에 인생무상이라는 닉네임을 쓰시는 유저분께서 포팅해준 포터블 파일을 링크합니다.


워낙 유명한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별도의 사용법이나 강좌는 생략하구요.
부팅USB 만들기 기능에 한해서는 노턴고스트 강좌와 연계로 작성한것이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관련게시물 : 
노턴고스트, 윈도우7 등 부팅 USB만들기(UltraISO)


쓸말이 없어 넣습니다만.. 이미지 파일(*.iso파일) 자주 편집하실 분은 위 그림과 같은 설정은 꼭 해주세요.
저장할때 쓸데없는시간이 확 줄어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