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 & 프로그램/동영상 & 코덱

팟플레이어와 각종코덱을 한방에, 'Pot.AutoPack.091203'(오토팩)

────────────────────────────────────────────────────────────
* 출처없이는 무단배포가 불가합니다. 스크랩시, 이 문구를 포함한 본문글 일체의 수정 및 삭제를 금합니다.
* 게시글을 퍼가시기 전에 공지사항을 먼저 확인해주세요.   
[공지사항 보러가기(클릭)]  
* 출처 : 2009. 12. 11 작성, 'BigShit' 블로그 (
http://bigshit.tistory.com/ )
────────────────────────────────────────────────────────────


(09.12.23 내용추가)
최신오토팩 091222버전이 나온 관계로 이전버전은 다운로드 링크 내리겠습니다.
아래링크로 가서 최신버전을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 최신 포스팅 : KMP와 팟플 오토팩 최신판 다운받기(091222버전)



ideebee계정이 생각보다 여유가 있어 팟플레이어 오토팩도 공유해봅니다.

토렌트 없이 바로 다운로드 받기를 원하시면 여기(09.12.23부 링크삭제)를 클릭해주세요.

KMP오토팩과 마찬가지의 방법으로 별도의 코덱설치없이 그냥 한번에 다 해결됩니다.




KMP와 마찬가지로 윈도우포럼에서 WWW31님이 KMP오토팩과 함께 제작 하셨습니다.



팟플레이어 1.4(20207) x32 버전 기반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얼핏 보기에도 10가지가 넘어보이는 각종 고급코덱(CoreAVC 등)이 다 설치됩니다.

기본적인 편의셋팅까지 자동으로 다 맞춰져 있습니다.

자막은 기본적으로 HY견명조로 나타나는데, 전 이게싫더라구요. 알아서 바꾸시면 됩니다.





KMP오토팩과 마찬가지로 5가지의 셋팅을 원클릭으로 간단하게 변경가능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KMP오토팩 셋팅2번을 사용하고 있는데, 그 셋팅이 팟플에서는 셋팅1번인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