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윈도우

[윈도우7] '식별되지 않은 네트워크'등, 각종 인터넷 연결장애 해결방법

───────────────────────────────────────────────────────
* 출처없이는 무단배포가 불가합니다. 스크랩시, 이 문구를 포함한 본문글 일체의 수정 및 삭제를 금합니다.
* 게시글을 퍼가시기 전에 공지사항을 먼저 확인해주세요.   [공지사항 보러가기(클릭)]  
* 출처 : 2009. 11. 25 작성, 'BigShit' 블로그 (
http://bigshit.tistory.com/ )
───────────────────────────────────────────────────────


일단 본문글을 시작하기전에,

인터넷은 되지만, 공유기로 연결된 각 컴퓨터간의 네트워크 공유가 되지않는 경우를 찾아오신거라면

아래 링크를 찾아가셔서 해결 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보기 : "[윈도우7] 설치후 네트워크 공유가 검색되지 않을때 문제해결" <== 클릭!!




= 본문 =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윈도우7은 네트워크가 참 많은 말썽을 일으킵니다.

그 증세들이 너무나도 다양하고 많아서 완벽한 해결방법을 찾기 힘들정도 인데요.

제가 찾은 몇가지 증세와 그에 대한 해결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쓰려 합니다.


아래의 선택사항들을 보고, 자신에게 맞는 경우를 클릭하시고 내용을 펼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혹시라도, Adobe CS3(포토샵, 일러스트, 드림위버, 플래쉬 등등..)를 설치한 경우

1번 항목부터 확인하실 필요 없이

바로 2번항목을 적용하실경우 해결되실 수 있습니다.(절대적인것은 아닙니다.)


















이제, 제가 알고있는 모든 방법을 공개한듯 하군요.

윈도우7 자체가 워낙 네트워크가 여기저기서 문제를 많이 일으키는 부분 때문에..

솔직히 저도 모든분들에게 100% 해결을 할수있다라고 말씀은 못드리겠습니다.


혹시라도 위의 세가지 방법으로도 해결을 하지 못한분이 계시다면

가장 원초적으로 돌아가



이 방법을 한번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대부분의 간단한 네트워크 문제는, 이 '문제 해결'로 70~80% 해결됩니다.